차량용 조명
 

자동차 조명 분야 최신 트렌트

자동차 조명 분야 최신 트렌드

BMW i8 레이저 라이트

레이저 라이트는 할로겐, 제논 및 LED 헤드라이트 기술 도입 이래로 자동차 조명 분야에서 일구어낸 완벽한 혁신이자 진보입니다. 이 같은 레이저 조명 트렌드는 헤드라이트 디자인과 성능의 새 지평을 열었습니다.

앞으로 헤드 라이트는 레이저 라이트를 이용하여 훨씬 더 작고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다이오드가 특히 인상적인 것은 크기가 작다는 점입니다: 레이저 소자 하나가 수천 분의 1 밀리미터의 점광을 형성합니다.

이미 레이저 소자의 밝기는 현재 LED의 4 배 수준에 달합니다. 빛의 세기 감소 없이도 이전보다 훨씬 소형화한 헤드라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주된 장점은 레이저 라이트 헤드라이트가 현재 헤드 라이트 기술 중에서는 가장 긴 조사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운전자의 가시성을 높여 도로 교통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저 라이트 관련 Q&A

BMW i8, Audi R8 LMX, 신형 BMW 7 시리즈: 레이저 상향등을 채택한 최초의 양산차

BMW i8과 Audi R8 LMX는 레이저 헤드라이트를 채택한 최조의 양산차로 거의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2015 년에는 신형 BMW 7 시리즈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오스람은 시스템 파트너로서 적극 참여했습니다. 레이저 상향등은 오스람 특수 조명 사업부의 연구 개발을 기반으로 탄생되었습니다. 레이저 기술을 채택한 결과 이들 차량의 상향등 조사 거리는 최대 600 미터로 기존의 스탠다드 LED 헤드라이트의 두 배에 달합니다.

동영상: 오스람 헤어브레히팅엔: 혁신적인 자동차 조명 솔루션 생산 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