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조명
 

품질 보증 신청: 단계별 설명

제품 품질 보증 기간 중 제품 결함을 경험하셨나요? 당사의 품질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제품 결함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품 결함 발생 시 구입 대리점 또는 본사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쪽에 직접 연락을 주시는 경우, 제품 교환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다섯 단계의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반송

1. 포장

제품 반송을 위해 해당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 주세요. 배송받을 당시의 포장 상자를 보관중이신 경우, 배송 당시 포장 상태로 포장해 주세요. 램프 파손 방지를 위해 해당 제품은 종이를 이용하여 여러 겹으로 싸주세요.

반송 절차 2

2. 구매 영수증 동봉

영수증을 보관하고 계신 경우, 구매 영수증 또는 인보이스(원본 또는 사본)를 반송 포장 안에 함께 넣어 보내주세요.

제품 반송 절차 3

3. 품질 보증 신청서 양식 동봉

작성한 품질 보증 신청서 양식(또는 주소, 전화번호, 제품 결함 내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 등을 알아보기 쉽게 서면으로 작성한 양식) 을 포장 상자에 함께 동봉해 주세요.

다운로드: 품질 보증 신청 양식(PDF)
반송절차 4

4. 포장 밀봉 및 주소 표기

포장 박스를 밀봉한 뒤 당사 주소를 표기하여 주세요. 반송처 주소는 해당 국가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송처 주소 라벨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반송처 주소 라벨(PDF)
반송 절차 5

5. 반송

당사로 제품을 반송해 주세요. 이때, 올바른 우표를 부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제품에 대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주시는 질문에 대해서 기쁜 마음으로 답변을 드리하겠습니다. 다음의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utomotive-service@osram.com.